군타라 온라인 모델 바나나, 마성의 바나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끌고 있는 모델이 있습니다. 바로 모델 바나나 입니다. (빠나나라고도 불린다) 모델 활동 기간이 길진 않지만 각종 모델, 뮤직 비디오, 패션, 뷰티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출처: 모델 바나나 인스타그램>

모델 바나나는 '마성의 바나나'의 이름으로 인스타 계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델 바나나는 진한 화장, 그리고 도발적인 포즈의 이미지가 많이 있습니다. 수십만명의 인스타 팔로워를 보유한 바나나는 모델의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각종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군타라 온라인 게임에서 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출처: 모델 바나나 인스타그램>

바나나는 160cm의 키에 몸무게 43kg, 허리 22인치라는 매력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매혹적인 몸매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외모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매력적인 도툼한 입술을 가진 모델 바나나. 동양적인 느낌도 조금 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서양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모델입니다.

<출처: 모델 바나나 인스타그램>

언론 기사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바나나는 과일은 많이 섭취하지만, 밥은 거의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특히 파이앤플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다고 하며, 삶은 달걀도 먹는다고 합니다.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그녀의 다이어트 기법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모델 바나나 인스타그램>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글

cadu

비즈니스, 경영, 병원 마케팅, 기업, 스타트업, 일상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맵

    문화, 연예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