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역 애견카페 X마더 애견 사고와 현재 상황


(사고 cctv)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노원역 애견카페 X마더에서 대형견이 소형견을 공격하였고, 사고를 당한 소형견은 무지개 다리를 건넜습니다. 개를 키우는 견주 입장에서 사랑하는 아이가 사고를 당해 죽게 되어 마음이 너무 아플 것 같습니다. 

1. 두리 견주 글

아래는 견주가 커뮤니티 카페 보배드림에 올린 글입니다. 두리 (피해 강아지) 주인에 따르면 애견호텔 사장의 뻔뻔스러운 태도에 대해서 참을 수 없었다는 내용입니다. (본문 원글 출처: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34610)

2. 애견 호텔 관계자의 글

사고 이후에 X마더 애견호텔 관계자가 올린 해명글입니다. 애견호텔 사장으로 추정되는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피해 견주가 가해견을 죽여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망치를 들고 가게에 왔다고 합니다.


3. 가해 견주의 글

가해 견주에 따르면 피해 견주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했다는 내용과 피해 견주가 망치를 가져온 내용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습니다.

4. 피해 견주의 2차 글

애견호텔 사장과 가해 견주에 내용에 대해서 사실과 다른 점을 일부 반박하는 내용입니다. 피해 견주의 말에 따르면 망치를 가지고 애견 호텔에 간 것은 사실이나 폭행협박을 하고 경찰서에서 난동을 부리지 않았고 애견호텔 측과 가해 견주가 이야기하는 일부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출처: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34709/2/1)

피해 견주, 애견호텔 사장, 가해 견주의 말이 조금씩 다른 부분은 있어 진실은 정리되지 않았습니다. 진실은 아직 모르지만 개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사랑하는 반려견이 급작스럽게 사고를 당해 죽은 것은 너무 마음이 아플 것 같습니다. 가해 견주의 입장도 매우 난처하고 절망스럽겠지만, 아무튼 가해 견주임에는 분명하고 그에 따른 책임도 있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애견 호텔을 관리하는 업체는 분명한 책임을 지어야 할 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니 관리자가 잠시 자리를 비운 것 같은데, 대형견과 소형견을 분리하는 조치를 사전에 진행했어야 합니다. 

복잡한 사건이 잘 정리가 되길 바라며, 사고를 당한 두리에게 명복을 빕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글

cadu

비즈니스, 경영, 병원 마케팅, 기업, 스타트업, 일상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맵

    이슈, 사회, 정치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